지원 프로그램
home
슬기로운 데모생활
home

Callback 설정

생성일
2024/01/16 05:50
태그
상위 항목
하위 항목
빌링서비스 API를 사용하여 PC SDK와 커뮤니케이션 하기 위하여, 게임에서는 아래 UMyStoveSDKObject 클래스의 정의된 콜백함수를 재정의해야 합니다.
//StoveCallback UCLASS() class HELLOSTOVE_API UMyStoveSDKObject : public UStoveSDKObject { GENERATED_BODY() public: void OnInitComplete() final; void OnError(FStoveError Error) final; void OnToken(FStoveToken Token) final; void OnUser (FStoveUser User) final; void OnOwnership(int Size, FStoveOwnership* Ownerships) final; // FetchShopCategories 처리가 완료됐을 때 호출되는 콜백 void OnFetchShopCategories(int Size, FStoveShopCategories* Categories) final; // FetchProducts 처리가 완료됐을 때 호출되는 콜백 void OnFetchProducts(int Size, FStoveProduct* Products) final; // StartPurchase 처리가 완료됐을 때 호출되는 콜백 void OnStartPurchase(FStovePurchase Purchase) final; // ConfirmPurchase 처리가 완료됐을 때 호출되는 콜백 void OnConfirmPurchase(int Size, FStovePurchaseProduct* PurchaseProducts, bool Status, FString ShopKey) final; // FetchInventory 처리가 완료됐을 때 호출되는 콜백 void OnFetchInventory(int Size, FStoveInventoryItem* InventoryItems) final; }
C++
복사
Config, Callback 설정, 에서와 같이 콜백함수를 재정의 하여 이벤트를 전달 받습니다.
// 빌링서비스 void UMyStoveSDKObject::OnFetchTermsAgreement(const FStoveTermsAgreement TermsAgreement) { // 서비스 이용 약관 } void UMyStoveSDKObject::OnFetchShopCategories(int Size, FStoveShopCategories* Categories) { // 상점 카테고리 API 호출후 } void UMyStoveSDKObject::OnFetchProducts(int Size, FStoveProduct* Products) { // 상점에 등록된 상품 API 호출 후 } void UMyStoveSDKObject::OnStartPurchase(FStovePurchase Purchase) { // 상품 결제 시도 후 } void UMyStoveSDKObject::OnConfirmPurchase(int Size, FStovePurchaseProduct* PurchaseProducts, bool Status, FString ShopKey) { // 상품 구매 확인 후 } void UMyStoveSDKObject::OnFetchInventory(int Size, FStoveInventoryItem* InventoryItems) { // 보관함 조회 API 호출 후 }
C++
복사
OnFetchShopCategories, OnFetchProducts, OnStartPurchase, OnConfirmPurchase, OnFetchInventory 콜백을 반드시 구현할 필요는 없습니다.
게임에서 상점이 필요한 경우만 연결하면 됩니다. 단, 상점 기능을 위해서는 5개의 콜백을 모두 구현하여 연결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