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home
슬기로운 데모생활
home

Callback 설정

빌링서비스 API를 사용하여 PC SDK와 커뮤니케이션 하기 위하여, 게임에서는 아래 StovePCCallback 클래스의 콜백에 연결할 콜백함수를 정의해야 합니다.
struct StovePCCallback { void(*OnError)(const StovePCError error); void(*OnInitComplete)(); void(*OnToken)(const StovePCToken token); void(*OnUser)(const StovePCUser user); void(*OnOwnership)(int size, StovePCOwnership* ownership); // FetchTermsAgreement 처리가 완료됐을 때 호출되는 콜백 void(*OnFetchTermsAgreement ) OnFetchTermsAgreement; // FetchShopCategories 처리가 완료됐을 때 호출되는 콜백 void(*OnFetchShopCategories) OnFetchShopCategories; // FetchProducts 처리가 완료됐을 때 호출되는 콜백 void(*OnFetchProducts) OnFetchProducts; // StartPurchase 처리가 완료됐을 때 호출되는 콜백 void(*OnStartPurchase) OnStartPurchase; // ConfirmPurchase 처리가 완료됐을 때 호출되는 콜백 void(*OnConfirmPurchase) OnConfirmPurchase; // FetchInventory 처리가 완료됐을 때 호출되는 콜백 void(*OnFetchInventory) OnFetchInventory; }
C++
복사
Config, Callback 설정 에서와 같이 StovePCCallback 구조체의 콜백포인터 콜백함수를 연결합니다.
// StovePCCallback 구조체 instance 생성 StovePCCallback callback; // 모든 함수 포인터를 NULL로 초기화 memset(&callback, 0, sizeof(StovePCCallback)); // 구현한 함수 포인터를 연결 callback.OnError = OnMyErrorCallback; /*전역에서 정의한 콜백함수*/ callback.OnInitComplete = OnMyInitCompleteCallback; /*전역에서 정의한 콜백함수*/ callback.OnToken = OnMyTokenCallback; /*전역에서 정의한 콜백함수*/ callback.OnUser = OnMyUserInfoCallback; /*전역에서 정의한 콜백함수*/ callback.OnOwnership = OnMyOwnershipCallback; /*전역에서 정의한 콜백함수*/ // 서비스 이용 약관 callback.OnFetchTermsAgreement = OnMyFetchTermsAgreement; /*전역에서 정의한 콜백함수*/ // 빌링서비스 OnFetchShopCategories = OnMyFetchShopCategories; /*전역에서 정의한 콜백함수*/ OnFetchProducts = OnMyFetchProducts; /*전역에서 정의한 콜백함수*/ OnStartPurchase = OnMyStartPurchase; /*전역에서 정의한 콜백함수*/ OnConfirmPurchase = OnMyConfirmPurchase; /*전역에서 정의한 콜백함수*/ OnFetchInventory = OnMyFetchInventory; /*전역에서 정의한 콜백함수*/
C++
복사
OnFetchShopCategories, OnFetchProducts, OnStartPurchase, OnConfirmPurchase, OnFetchInventory 콜백을 반드시 구현할 필요는 없습니다.
게임에서 상점이 필요한 경우만 연결하면 됩니다. 단, 상점 기능을 위해서는 5개의 콜백을 모두 구현하여 연결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