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home
슬기로운 데모생활
home

보관함 조회 (아이템 복원 요청)

생성일
2024/01/15 23:28
태그
상위 항목
하위 항목
This feature is used usually for situations when you need to restore purchased products for users.

1. FetchInventory

StovePC.FetchInventory 함수로 보관함을 조회합니다. 보관함에는 구매가 완료된 상품들이 보관되어 있습니다.
보관함의 구매 완료 상품 리스트를 이용하여 상품 지급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보통 게임은 StovePC.ConfirmPurchase 함수를 호출하여 상품 구매 상태를 확인 후 즉시 상품을 지급하지만 오류, 게임 재설치 등의 사유로 지급된 상품 정보가 소실 되었을 경우 보관함 정보를 이용하여 복구 작업에 활용이 가능합니다.
StovePCResult result = StovePC.FetchInventory(); if(result == StovePCResult.NoError) { // 성공 처리 }
C++
복사
StovePC.FetchInventory 함수가 정상적으로 처리되면 OnFetchInventory 콜백이 호출됩니다.
콜백에 전달되는 StovePCInventoryItem 구조체에는 구매된 상품에 대한 메타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StovePCInventoryItem.TransactionMasterNo : 거래 고유 마스터 번호
StovePCInventoryItem.TransactionDetailNo : 거래 고유 상세 번호
StovePCInventoryItem.ProductId : 상품 아이디
StovePCInventoryItem.GameItemId : 상품 아이디에 매핑되는 게임 내 아이템 아이디
StovePCInventoryItem.ProductName : 상품명
StovePCInventoryItem.Quantity : 개별 상품 수량
StovePCInventoryItem.ThumbnailUrl : 대표 상품 이미지
private void OnFetchInventory(StovePCInventoryItem[] inventoryItems) { StringBuilder sb = new StringBuilder(); sb.AppendLine("OnFetchInventory"); sb.AppendFormat(" - inventoryItems.Length : {0}" + Environment.NewLine, inventoryItems.Length); for (int i = 0; i < inventoryItems.Length; i++) { sb.AppendFormat(" - inventoryItems[{0}].TransactionMasterNo : {1}" + Environment.NewLine, i, inventoryItems[i].TransactionMasterNo.ToString()); sb.AppendFormat(" - inventoryItems[{0}].TransactionDetailNo : {1}" + Environment.NewLine, i, inventoryItems[i].TransactionDetailNo.ToString()); sb.AppendFormat(" - inventoryItems[{0}].ProductId : {1}" + Environment.NewLine, i, inventoryItems[i].ProductId.ToString()); sb.AppendFormat(" - inventoryItems[{0}].GameItemId : {1}" + Environment.NewLine, i, inventoryItems[i].GameItemId); sb.AppendFormat(" - inventoryItems[{0}].ProductName : {1}" + Environment.NewLine, i, inventoryItems[i].ProductName); sb.AppendFormat(" - inventoryItems[{0}].Quantity : {1}" + Environment.NewLine, i, inventoryItems[i].Quantity.ToString()); sb.AppendFormat(" - inventoryItems[{0}].ThumbnailUrl : {1}", i, inventoryItems[i].ThumbnailUrl); if (i < inventoryItems.Length - 1) sb.AppendFormat(Environment.NewLine); } Debug.Log(sb.ToString()); }
C++
복사
StovePC.FetchInventory 함수가 실행중에 오류가 발생하면 OnError 콜백이 호출됩니다.
StovePCError 구조체의 ExternalError 필드를 통해 외부 오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ternalError
설명
500
Internal Server Error ⇒ 스토브 담당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999999
정의되지 않은 오류 ⇒ 스토브 담당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