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home
슬기로운 데모생활
home

언리얼 플러그인 업데이트

생성일
2024/03/14 23:30
태그
상위 항목
하위 항목
기존에 연동했던 언리얼 플러그인을 새로운 버전을 업데이트 하기 위한 가이드 입니다. StoveSDKPluing.uplugin 파일의 현재 PCSDK의 버전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 "FileVersion": 3, "Version": 1, "VersionName": "v2.5.0", "FriendlyName": "StoveSDKPlugin", "Description": "StoveSDK API for integrating Stove Client", "Category": "StoveSDK", "CreatedBy": "© Smilegate. All Rights Reserved.", "CreatedByURL": "https://www.onstove.com/", "DocsURL": "https://studio-docs.onstove.com/pc/GettingStarted/", "MarketplaceURL": "", "SupportURL": "", "CanContainContent": true, "IsBetaVersion": false, "Installed": true, "Modules": [ { "Name": "StoveSDKPlugin", "Type": "Runtime", "LoadingPhase": "Default", "WhitelistPlatforms": [ "Win64" ] } ], "Plugins": [ ] }
C++
복사
현재의 버전을 확인 후 업데이트 하려는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후 압축을 풀면 Plugins 폴더가 생성됩니다.
최신버전의 Pluings 폴더를 복사하여 게임엔진내의 Plugins 폴더를 복사 덮어쓰기 합니다.
게임에 연동된 Plugins 폴더에는 타사 플러그인도 포함될 수 있으니 StoveSDKPlugin 만 덮어쓰기 합니다.
덮어쓰기가 완료되었다면 게임프로젝트에서 현재사용하고 있는 .uproject 마우스 우측버튼 메뉴에서 언리얼 엔진 버전에 따라 재빌드 합니다.
언리얼 v2.6.0 이상 업그레이드시
v2.6.0 부터 언리얼 코딩컨밴션에 따라 함수인자, 구조체필드, 등의 철자가 변경 되었으므로 최신 가이드의 코딩컨밴션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PCSDK v2.0 대 버전인 경우 위 가이드로 업데이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