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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링 연동하기

생성일
2024/01/15 11:51
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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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게임 시작 시 PC_SDK 초기화
UMyStoveSDKObject::StoveSDKIAPInit 함수를 통하여 IAP를 초기화 합니다.
IAP 초기화 시 전체 아이템 리스트를 조회 후 내장 캐시에 저장합니다.
2.
인게임 내 상점 페이지 진입 시 미지급 조회 처리(선택사항)
UMyStoveSDKObject::StoveSDKFetchInventory 보관함 조회를 통하여 결재 완료 후 미지급된 아이템이 있는 경우 재지급 처리 합니다.
3.
상점 진입 후 상점구성을 위해 카테고리 리스트를 조회 합니다.
UMyStoveSDKObject::StoveSDKFetchShopCategories 함수를 통하여 상점내 카테고리를 조회 합니다.
4.
3번에서 조회 된 상점 내 카테고리 정보를 통해 아이템 정보를 조회 합니다.
UMyStoveSDKObject::StoveSDKFetchProducts 함수를 통하여 카테고리에 포함된 상품 정보를 조회 합니다.
5.
상점에서 구매상품을 선택합니다.
구매 상품 정보는 배열로 직접 구성 하여야 합니다.(ProductId/SalePrice/Quantity)
Quantity는 반드시 1로 지정 필요 합니다.
6.
상품구매 시작을 위해 1회용 결제 URL 정보를 조회 합니다.
UMyStoveSDKObject::StoveSDKStartPurchase 함수를 통해서 1회용 결재창 URL 정보를 조회 합니다.
7.
인게임 내에서 상품결제안내 팝업을 처리합니다.(외부 브라우져 결재 결과 체크를 위해 반드시 처리해야 합니다.)
8.
6번을 통해 얻은 1회용 결제 URL 정보로 외부 브라우져를 팝업합니다.
9.
STOVE 빌링의 결제창을 통해 제품 결제를 진행합니다.
결제창에서 결재가 완료 된 후 브라우저를 종료 합니다.
10.
인 게임내 7번에서 생성한 상품결제안내 팝업에서 "결제완료" 버튼을 클릭 시 구매상태 정보를 조회 합니다.
UMyStoveSDKObject::StoveSDKConfirmPurchase 함수를 통해서 결제 상태에 대한 정보를 조회 합니다.
결제완료 상태 확인 후 팝업 종료 후 상점페이지로 돌아갑니다.
11.
구매동선이 완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