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l Up Day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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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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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6월 22일 14:00 ~ 1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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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내용
1부
Fever Time
(14:00 ~ ) | 실습과 멘토링, 상담을 통해 성장을 부스팅하는 시간
*2023-2024 창작자성장 튜토리얼 참여팀 한정
- 기존 창작자성장 튜토리얼 실습지 제공
- 스토브인디, 경기콘텐츠진흥원 멘토링 및 상담 |
2부
Level Up Party
(17:00 ~ ) | 맛있는 식사와 함께 진행되는 창작팀들 간 네트워킹
- 참여팀들을 위한 럭키드로우
- 주제별 고민 해결 구역
- 스토브인디, 경기콘텐츠진흥원 멘토링 및 상담 |
참여 개발사 소감
네트워킹 파티에서 저희보다 더욱 발전된 단계에 있는 개발자분들의 생생한 경험, 현실 조언들을 들을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개발자들 간의 모임은 이미 다양한 곳에서 진행되고 있지만, 지인들 간 네트워킹이 형성되어 있어 끼어들기 어렵거나 써드파티 홍보가 있는 곳이 많은데요. 이런 점이 없다는 것만으로도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인디게임 개발자들을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 창작자성장 튜토리얼에서 만났던 개발자분들뿐만 아니라, 새로 만난 분들과 의견을 나누며 생각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도 이런 행사 있으면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즐거웠습니다! 지난 개발 Lv.1 워크샵 참여 후 꼭 다시 참여하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Level Up Day에서 다양한 정보도 얻고 발전하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말에도 인디게임을 위해 이런 이벤트를 준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인디게임에 대한 진심이 느껴지는 행사였습니다. 혼자 있던 저에게 스토브인디 담당자분께서 팀들을 소개해주신 덕분에 자연스럽게 다른 팀과 만나 이야기 나눠볼 수 있는 기회도 생겼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정말 만족스러웠고, 다음 기회가 있다면 더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Level Up Day처럼 소통의 장이 많이 열렸으면 좋겠습니다!
사진으로 보는 워크샵
1부 Fever Time
1부의 좋았던 점은?
팀을 되돌아보고, 마일스톤을 수립할 수 있는 기회가 다시 주어져서 팀원들과 현 개발중인 게임에 대한 반성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창작의 기본 틀을 잘 만들어 놓아서 계획을 원활하게 구체화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 워크샵에서 작성했던 게임 개발 과정을 다시금 비교하며 작성해보면서 게임 개발에 많이 진행된 것 같습니다.
다시 해보고 싶었던 실습, 참여 못했던 회차의 실습들을 진행해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2부 Level Up Party
창작자들이 주로 대화한 주제는?
1위 : 게임 개발
일정관리, 개발, 인력 등
2위 : 사업
창업, 팀 운영, 퍼블리셔 등
3위 : 출시
마케팅, 라이브서비스 등
2부의 좋았던 점은?
같은 업계에 있는 사람들을 실제로 접할 기회가 잘 없었는데 만나서 여러 이야기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평소에 이름만 듣던 팀도 만날 수 있었고, 행사에서 처음 알게 된 분들도 있었습니다.
현업자분들에게 실제 개발 현황을 들으며 개발 계획을 다시 짜보는 기회가 되어서 좋았습니다. 게임을 만들 때 사용한 기술이나 출시 이후 얻을 수 있는 정보에 대해 교류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궁금했던 점이 많이 해소되었고 다른 분들과의 소통이 큰 힘이 되었습니다!
카페 형태의 공간에서 자유롭게 네트워킹할 수 있다는 점, 구체적인 주제별로 포인트를 잡아 네트워킹 지역을 형성해주셨던 점이 좋았습니다.
경품을 추첨할 때 다른 팀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 수 있었고, 스토브인디 및 경기콘텐츠진흥원과 상담할 수 있는 자리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보통 네트워킹은 식사가 끝나면 자연스럽게 종료되는데, 2차로 음식이 준비되어 있어 더 긴 시간 동안 편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분위기가 형성되어 좋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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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ie.incubator@smilegat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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